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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bject 청송사과, 고흥유자차…농식품 파워브랜드로 선정

청송사과와 고흥유자차가 올해 '농식품 파워브랜드'로 뽑혀 각각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을 받는다.

농림수산식품부는 4일 '제7회 2010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대회'에서 뽑힌 연예농산물, 전통식품, 식품·외식 등 3개 부문 파워브랜드 17개를 발표했다.

이날 대통령상인 대상을 받은 경북 청송군의 청송사과는 2300여 농가에서 연간 4만5617t을 생산하는 등 지난해 매출액이 750억원이었다.

전남 고흥군의 고흥유자차도 매년 유자차 6500t을 생산, 지난해 220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려 국무총리상인 금상을 받았다.

나머지 15개 농식품 파워브랜드에도 농식품부장관상 6개, 농수산물유통공사상 9개가 돌아갔다.

이 선발대회는 농식품의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고 소비촉진을 위해 해마다 열리고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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